안심번호로 연락이 불가합니다.
쿠팡 판매시스템에서 안심번호가 사라질 경우가 있다.
반품시에는 시간이 오래걸릴경우 안심번호가 사라진다 …
이경우 고객의 실번호를 알수 있는 방법이다
아래 ARS 를 확인하면 된다.
1. 안심번호는 배송완료 후 48시간(비영업일 포함)까지 확인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연결이 제한됩니다.
(안심번호 수량 부족으로 실제 만료일자보다 빠르게 만료될 수 있습니다)
2. 만료된 안심번호는 판매관리시스템(WING) > 주문/배송 > 반품 관리에서 재발행 가능합니다(현재 반품 접수 건에 대해서만 1회 재발행 가능하며, 재발행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에는 ARS self-service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안심번호로 단문메세지 발송이 가능합니다(장문메시지는 제한됨).
4. 수취인 번호는 2개 입력 가능
1) 주문자 실번호=수취인 실번호 : 수취인 1번 번호로 연결, 실패 시 수취인 2번 번호로 연결
2) 주문자 실번호≠수취인 실번호 : 수취인 1번 번호로 연결, 실패 시 주문자 번호로 연결
<ARS self-service 진행 방법>
1600-9879 → 업체코드 입력 → 1번 (마켓플레이스 문의) → 2번 (안심번호 문의) → 1번 (개인정보 이용 동의)→ 주문번호# 입력 → 1번 (수취인 실번호 안내) → 다른 주문번호의 실번호 추가 확인 시, 2번 (추가 주문번호 # 입력)
1600-9879 → 업체코드 입력 → 1번 (마켓플레이스 문의) → 2번 (안심번호 문의) → 1번 (개인정보 이용 동의)→ 주문번호# 입력 → 2번 (주문자 실번호 안내) → 다른 주문번호의 실번호 추가 확인 시, 2번 (추가 주문번호 # 입력)
#쿠팡 #쿠팡판매자 #안심번호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