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판매정지가 되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정지가 될 수 있긴한데, 나는 저작권, 상표권때문에 정지를 당했다.

내가 정지당했던 흐름을 적는다.

1.저작권 경고 3회 누적으로 계정정지

2. 어느 순간 판매불가로 쿠팡에서 판매가 불가함

3.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봤는데, 개선계획서를 제출하라고한다.

그런데, 개선계획서가 메일이 날라오지 않았다.

4. 그래서 아래 이메일과, 경고 이메일에 답장을 첨부하여 소명을 요청

5. 정지 후 2주후 개선계획서 날라옴

6. 정지일로부터 1달간 정지인데, 개선계획서 처리되는데 1주일 이상 걸림

7. 일주일 되어도.. 아직 처리가 안됨…

처리가 안될경우는 온라인 문의로 지속적으로 귀찮게해야된다 ….


귀사는 현재 신규 상품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판매중지 사유와 판매 해제 방법은 쿠팡에 등록된 대표메일 주소로 안내되었습니다.

이메일을 꼭 확인해주세요.

<해제 가이드>

  1. 대표메일 확인
  2. 메일 내용 확인 후 상품 수정 등 진행
  3. 해당 메일에 회신
  4. 쿠팡 해당 부서 확인 후 판매정지 상태 해제
  5. 문제 해결이 되지 않으면 판매자 콜센터로 연락주세요.

※ 전화가 어려울 경우,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 바랍니다.

– 국내 판매자(한국어) : helpseller@coupang.com

– 글로벌 판매자(영어/중국어/일본어) : helpseller_global@coupang.com

※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재발송이 필요한 메일주소를 확인하시어, 온라인문의 접수 바랍니다.

판매자 [온라인 문의하기] (클릭)

https://helpseller.coupangcorp.com/hc/ko/articles/900002848703